PLACES TO VISIT
가평 제대로 알고 즐기기
FS풀빌라에서 추천하는 가평 핫플레이스
아침고요수목원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소요

아침고요수목원은 설립자 한상경 교수가 1993년 미국에서 교환교수로 재직하던 중 한국을 대표할 세계적이고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하여 1996년 5월 개원하였습니다. 아침고요라는 이름은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예찬한데서 비롯한 것으로 한국의 얼과 단아한 아름다운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쁘띠프랑스
펜션에서 자동차로 28분소요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천자연 공간입니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왕자의 작가인 생택쥐페리기념관과 150년 된 프랑스의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전시관, 유럽의 문화를 감삼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형극을 감상할 수 있는 인형극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이섬
펜션에서 자동차로 25분소요

북한강에 있는 강섬으로 총면적은 14만평에 이릅니다. 원래는 홍수때만 섬으로 고립되었으나, 청평댐의 건설로 완전한 섬을 이루게 되었으며, 넓은 잔디밭이 전개되어 있고 둘레에 밤나무숲이 무성하며, 서울과 가까워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으며 백자작나무길, 잣나무길, 메타세콰이어길 등 운치있는 숲길이 명소입니다.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이드가든
펜션에서 자동차로 30분소요

가파른 길의 모퉁이를 돌자 유럽풍의 건물이 반깁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전원 풍경을 연상시키는 담갈색 벽돌집입니다. 이곳은 제이드가든의 방문자센터. 1층에 기념품점과 레스토랑이 자리했고 2층은 멀티 룸입니다. 가장 들썩거리는 장소는 입구입니다. 여느 수목원의 입구가 그렇지 않을까만 제이드가든은 조금 다릅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촬영 장소입니다.
자라섬
펜션에서 자동차로 25분소요

이화원, 생태문화공원 등 문화시설이 다양함 '국제 재즈 페스티벌' 등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자라목”이라고 부르는 늪산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자라섬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자라섬 입구에는 자연생태 테마공원인 이화원이 있어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볼 수 있고, 안으로 들어서면 수상 클럽 하우스에서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예약·문의전화
  • ADMIN 개인정보취급방침 저작권
  • 홈페이지 펜션나라